Clovine

클로바인은 클라우드 기술을 기반으로 완성된 이상적인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입니다. 기존의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들은 스케줄 관리에만 치우친 관리, 프로젝트와 업무 간의 치밀한 인과관계 분석 불가, 시스템 도입 시 기존 업무 프로세스의 강제적인 변경으로 인한 부가적인 업무 증가와 같은 문제점들이 존재합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Web 기반으로 작동하여 직접적으로 디바이스에 접근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용량의 데이터에 대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업 사용자의 경우, 시스템 도입에 필요한 서버 및 하드웨어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시스템을 지속해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인력을 추가로 고용해야 해 비용적인 부담이 가중됩니다.

클로바인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유연성을 통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였습니다. 클로바인은 기업 고유의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하고, 이 서버의 자동 동기화를 통한 효율적인 파일 관리와 협업을 지원합니다.
또한 전 기능 On/Off 형식을 통해 실무자가 본인의 고유 업무 프로세스에 맞게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 관리 오류나 이에 따른 손실과 업무의 부하를 최소화하여 개인이 더 쉽고 빠르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클로바인의 UI는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인드맵이나 트리형식으로 제공되는 프로젝트, 태스크 및 릴레이션은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업무 사항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이처럼 클로바인은 기업이 프로그램에 적응하는 형식이 아닌, 기업 고유의 업무 프로세스에 맞춰 작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